카카오 디스플레이

logo

카카오 디스플레이광고
다양한 형태의 크리에이티브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수있는 광고 상품.

카카오 디스플레이광고란?

배너는 물론 동영상, 스폰서십 광고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크리에이티브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수있는 광고 상품입니다.

cons

다양한 스크린에 노출

모바일뿐 아니라 PC 환경에서도 다양한 지면에 노출 기회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대표 포털사이트 Daum의 초기면을 포함하여, 다양한 뉴스 및 콘텐츠 확인이 가능한 미디어다음, 이외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지면을 통해 모바일, PC 모두에서 디스플레이 광고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목도 높은 크리에이티브

다양한 액션을 통해 유저의 주목도를 높이는 크리에이티브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오버, 드래그 등 여러 인터랙션과 플래시, 동영상, 이미지 등 다양한 소재 크리에이티브 형태를 제공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주요 이벤트에 광고

KBO, MLB, 해외축구리그, 올림픽 등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에 스폰서십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콘텐츠에도 스폰서십 광고 진행 검토가 가능합니다.

cons

초기배너

Daum Display AD 특수광고의 대표상품으로 Daum 초기화면 고정게재로 임팩트 있는 브랜드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일반형, 미니사이트형, HD동영상형, 더블스킨형, 오토플레이형이 있습니다. 일반형을 제외하고는 모두 HTML5로 개발되어 더욱더 다양한 브라우저에 리치한 형태로 브랜드를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초기 브랜딩 스테이션

Daum Display AD 특수광고의 대표상품으로 Daum 초기화면 고정게재로 임팩트 있는 브랜드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일반형, 미니사이트형, HD동영상형, 더블스킨형, 오토플레이형이 있습니다. 일반형을 제외하고는 모두 HTML5로 개발되어 더욱더 다양한 브라우저에 리치한 형태로 브랜드를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cons
cons

연예스폰서바

미디어다음 연예섹션 GNB 하단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특히 우측 아이콘을 마우스 오버하면 미니사이트가 확장되어 효과적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m.TOP 포커스 뷰

m.TOP 첫번째 탭 상단에 1일 24시간 고정으로 노출되어 광고 메세지를 집중적으로 전달하기에 효과적인 상품입니다.

  • 노출 지면 : m.TOP 1탭 상단
  • 상품 형태 : 일반형 / 오버레이형 / 시차스크롤형 / 플러스친구형 / 렌티큘러형
cons

m.TOP

m.TOP의 모든 탭에 노출되는 모바일 대표 상품으로 제작이 쉽고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구현이 가능합니다.

  • 노출 지면 : 뉴스, 랭킹, 연예, TV, 쇼핑, 스포츠, 머니, 1boon, 홈&쿠킹, 동물, 스타일, 자동차+, 여행맛집, 직장IN, 펀&웹툰
  • 상품 형태 : 일반형 / 오버레이형 / 시차스크롤형 / 플러스친구형 / 렌티큘러형 / 오토플레이형
cons

m.카페/메일

m.카페/메일 (메일앱 제외) 서비스에 노출되는 모바일 대표 상품으로 제작이 쉽고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구현이 가능합니다.

  • 노출 지면 : 모바일다음 카페, 메일 서비스
  • 상품 형태 : 일반형 / 롤링형 / 플러스친구형 / 렌티큘러형
cons
cons

m.TOP NA

다음의 모바일 7개 관심사탭에 Native AD가 노출됩니다. 관심사탭의 성격과 유사한 광고 콘텐츠가 서비스와 동일한 UI 형태로 노출되어 광고 거부감은 최소화되고, 광고 콘텐츠 전달력은 용이해집니다. 랜딩페이지는 광고주의 1boon, 티스토리 블로그, 카카오TV 등 in kakao 서비스로 제작된 콘텐츠로 연결 가능합니다.

  • 노출영역 : 홈앤쿠킹, 스타일, 자동차, 여행맛집, 직장IN, 동물, 머니
  • 미판구좌는 광고 영역에 서비스 콘텐츠가 노출됩니다.
  • 서비스 개편에 따라 상품 노출 위치, 가격, 구좌수가 변경될 수 있으며 사전에 고지할 예정입니다.

브랜드검색

브랜드 키워드 또는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 검색 시,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에 노출되는 정보성 콘텐츠 상품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정보탐색’의 목적이 있는 유저에게 이미지/ 동영상/ 텍스트 등을 이용하여 브랜딩 할 수 있으며, 카카오 플러스 친구 영역 등을 이용하여 보다 다양하고, 효과적으로 구성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cons

유의사항(위약금 안내)

  • 집행 전 10영업일 이내 취소 시 공시단가의 10% 위약금 부과
  • 집행 개시 예정 일시 이후 취소 시 공시단가 전액 청구, 별도 위약금 없음.
엑스프레드 마케팅 상품

인기 카테고리

Customer Center

업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 받고있는 전문가들로부터 언제든지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 kevingreat@naver.com

02-512-1399

  • WEEKDAY

    AM 10:00~PM05:00

  • LUNCH

    PM12:00~PM01:00

  • CLOSED

    Saturday, Sunday, Holidays

엑스프레드는 다양한 전략을 가진 개인/기업의 새로운 제안과 소중한 제휴 문의를 기다립니다.

제휴/제안신청

cons

입금계좌안내

100-030-750812

예금주 : ㈜마블앤컴퍼니

cons

상담신청

  • on 실시간 네이버 톡톡상담
  • on 카톡상담ID @justingreat

지금 문의하세요. 인사이트를 통해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온라인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