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기에 프로젝트 하나하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브랜딩
퍼포먼스 마케팅
그로스 해킹
긍정적인
평판 강화
브랜딩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에 대한 긍적적인 인식을 가지게 합니다.
브랜딩을 통해 전달한 긍정적인 가치를 고객들은 제품을 구매하면서 느끼고, 공유합니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브랜드의 호감도를 향상시키게 됩니다.
고객의
높은 충성도
비즈니스 성장에 있어 Retention, 즉 재구매 비율을 높이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많은 마케팅 비용을 쏟지만, 브랜딩이 잘 되어 있으면 고객들은 브랜드 자체의 열성적인 팬이 됩니다. 고객의 이탈을 방지하고, 지속적인 구매를 유도해, 자연스럽게 매출상승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품질에 대한
신뢰도 향상
고객들은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할 때, 망설이게 됩니다.
제품의 퀄리티에 대한 불안감 때문입니다. 브랜딩은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향상시킵니다.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더라도 제품 자체의 성능과 품질을 고객들에게 홍보하고, 설득할 필요가 줄어들게 됩니다. 브랜드가 곧 품질의 보증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높은 가격
책정 가능
브랜딩을 통해 생겨난 무형의 이미지와 가치는 높은 가격 책정에 대한 고객들의 거부감을 감소시킵니다. 제품의 가격을 상당히 높였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이 여전히 구매하는 이유는 브랜딩과 직결되어 있습니다.
마케팅에 막대한 비용과 인력 투자
예산이 부족한 중소기업은 실행 할 수 없음
방대한 타겟을 대상으로 넓게 퍼뜨리는 광고 집행
소비자 타겟팅이 명확하지 않음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어필에 많은 관심과 비용 쏟음
비용 투자대비 인지도는 높아질 수 있으나, 실제 제품/서비스는 구매로 이어지지 않음.
홈페이지에 유입된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
사이트 접속수, 구매 전환 비율 등을 추척하여, 보다 세분화된 타겟 정보 확인.
A/B 테스트를 통해 사용자 반응 관찰
어떤 디자인과 UI에 사용자가 긍적적으로 반응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지 확인
사이트 유입 후 고객 이탈률을 확인하고 원인 찾기
해당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기대와 마케팅 전략 사이의 상충지점을 찾아내고 문제해결
데이터 분석을 시작으로 5단계의 과정을 빠르게
진행. 테스트. 수정해가며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데이터분석
결과도출
전략수집
전략테스트
최적의 방법
선택
실패
개선
마케터, AE와 AM의 체계적인 업무 분담을 통한 운영 효율 극대화
01
DATA취합
02
현황분석
03
전략회의
04
목표/전략설정
05
매체/솔루션 운영
06
결과분석/보고
07
광고주 피드백
Customer Center업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 받고있는 전문가들로부터 언제든지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 kevingreat@naver.com 02-512-13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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