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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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광고
다양한 형태의 크리에이티브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수있는 광고 상품.

카카오톡 광고

카카오톡에서 경험하는 마케팅 액션,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 보세요!

카카오톡이라는 하나의 공간에서 유기적으로 이어지는 발견과 연결, 그리고 마케팅 액션.
강력한 브랜딩과 퍼포먼스가 가능하도록 카카오톡 비즈보드가 제안합니다.

cons

채팅목록탭의 메가 트래픽을 바탕으로 최적의 마케팅 액션을 경험해 보세요!

일간메시지 수발신 100억건, 하루에도 수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 곳에 카카오톡 비즈보드가 노출됩니다.
톡에서의 발견을 시작으로 톡 비즈 솔루션을 활용한 톡 안에서의 마케팅 액션을 완결해 보세요.
다양하게 제공되는 프리미엄 랜딩 페이지는 자연스러운 연결을 통해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한 최종 액션으로 안내합니다.

비딩형 광고 상품

카카오톡 비즈보드 비딩형 광고는 모먼트를 통한 광고 등록부터 맞춤 타켓팅 , 보고서 확인까지 직접 운영할 수 있어 효율 관리에 용이합니다.
픽셀 &SDK 설치를 필수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 전환 최적화 기능을 지원합니다

상품구성 배너(1029x204px) 랜딩페이지
선택가능한
랜딩페이지
광고주페이지
애드뷰-풀뷰,콤팩트뷰
채팅방-챗봇
채팅방-톡채널메시지
채팅방-참여형이벤트
카카오커머스플랫폼-톡스토어,선물하기,메이커스
#탭검색결과
채널웹뷰
최소입찰가이드 CPC200원/CPM4,000원
카카오톡에서의 발견
메가 트래픽의 채팅목록탭 최상단에 카카오톡 비즈보드가 노출됩니다.
프리미엄 랜딩 페이지와 연결
브랜드탭, 애드뷰, 챗봇 등 다양한 프리미엄 랜딩 페이지와 연결합니다.
톡 비즈 솔루션을 활용한 마케팅 액션의 완결
카카오싱크, 카카오톡 스마트메시지, 챗봇 등을 활용한 마케팅 액션을 완결합니다.
퍼포먼스 중심의 비딩형 광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맞춤형 광고를 노출합니다.

임팩트 있는 브랜드 홍보는 물론, 클릭과 전환 그리고 소재까지 최적화하여
스마트하게 광고를 노출해 줍니다.

cons

애드뷰 – 풀뷰

채팅목록탭 아래에서 위로 노출되어 화면 전환의 이질감 없이 자연스럽게 사용자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버튼을 통해 원클릭 결제하기나 톡에서 회원가입(카카오싱크) 등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세로 스크롤로 긴 콘텐츠를 구성할 수 있어 상세 정보를 전달하기에 적합합니다.

애드뷰 – 콤팩트뷰

네이티브 광고와 같이 이미지 또는 동영상을 중심으로 텍스트와 함께 구성되며, 버튼을 통해 원클릭 결제하기나 톡에서 회원가입(카카오싱크) 등 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화면 전체를 가리지 않는 절반 정도의 크기로 노출되어 모바일 사용성에 적합합니다.

채팅방 – 챗봇

챗봇 개발이 완료된 카카오톡 채널의 채팅방으로 연결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다이렉트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cons

채팅방 –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

카카오톡 채널의 채팅방으로 연결하여 관리자센터에서 등록한 이벤트 메시지를 보여 줄 수 있습니다. 친구가 아닌 사용자에게는 채널 추가도 동시에 유도 가능합니다.

채팅방 – 참여형 이벤트

카카오톡 채널의 채팅방으로 연결하여 챗봇을 통해 응모, 설문, 예약 등  사용자에게 직접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탭 검색결과

원하는 검색어의 #탭 검색결과 페이지로 연결하여 검색결과 페이지가 보유한 다양하고 복합적인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cons

카카오 커머스 플랫폼

톡스토어, 선물하기, 메이커스에 입점했다면 상세 상품 페이지 연결하여 상품 홍보와 함께 즉시 구매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랜딩 – 브랜드탭

카카오톡의 #탭 안에 브랜드탭을 생성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랜딩인 브랜드탭은 캠페인에 맞춰 원하는 구성으로 자유롭게 설계가 가능하며, 광고가 시작되는 날에는 #탭에 직접 유입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가 노출됩니다.

비딩형과 보장형이 모두 가능한 카카오톡 비즈보드를 운영해 보세요!

카카오톡 비즈보드의 합리적인 과금방식이라면 채팅목록탭의 메가 트래픽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에는 비딩형을, 브랜드 마케팅에는 보장형을 선택해 최적의 마케팅 액션을 위한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중심의 비딩형 광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맞춤형 광고를 노출합니다.
임팩트 있는 브랜드 홍보는 물론, 클릭과 전환 그리고 소재까지 최적화하여 스마트하게 광고를 노출해 줍니다.
강력한 브랜딩의 보장형 광고
전 국민이 사용하는 카카오톡 채팅목록탭의 최상단 배너와
브랜드탭이라는 보장형 광고만의 프리미엄 랜딩 연결로
강력한 브랜딩 및 마케팅 액션의 완결을 이끌어냅니다.

메시지 광고상품

카카오톡 채널을 더 강력한 비즈니스 수단으로 활용할수 있는 메시지 광고. 마케팅 목적에 맞는 최적의 순간에,
최적의 친구를 찾아, 최적의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노출 지연
이용자들의 카카오톡
채팅방으로 전달내 카카오톡 채널의 카카오톡 채팅방으로 전달되는 메시지형 광고입니다
관여도가 높은 메시지광고를 통해 더 효과적으로 마케팅 메시지를 발송해보세요.
광고 유형
와이드 이미지형, 와이드 리스트형
주목도 높은 사이즈와 구성의 카카오톡 메시지 유형으로 이벤트 홍보, 브랜드 소식 알림, 쿠폰 발송등 다양한 마케팅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와이드 이미지형

큰 사이즈의 이미지를 활용해 주목도 높은 메시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와이드 리스트형

다양한 주제의 메시지를 리스트 유형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기본 텍스트형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필요할 때, 활용해보세요.

발송 유형
다이렉트 메시지
내 카카오톡 채널과 친구관계인 사용자 또는, 전화번호, 앱유저아이디로 만든 친구 그룹에게만 발송하거나
내 카카오톡 채널의 친구인 사용자 중 데모그래픽, 관심사 등을 활용해 타겟 오디언스로 추정되는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설정한 발송 일시와 오디언스 설정에 맞춰 한 번에 일괄 발송하는 메시지광고입니다.

키워드로 보는 다이렉트 메시지

한번에 모두 발송 & 일괄 선과금 : 일괄 발송과 일괄 선과금 시스템

다이렉트메시지 활용

마케팅 메시지 내용에 따라 모든 친구에서 특정 친구까지 발송범위를 지정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엑스프레드 마케팅 상품

인기 카테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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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 kevingreat@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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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aturday, Sunday, Holidays

엑스프레드는 다양한 전략을 가진 개인/기업의 새로운 제안과 소중한 제휴 문의를 기다립니다.

제휴/제안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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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금계좌안내

100-030-750812

예금주 : ㈜마블앤컴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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