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마케팅?
SNS는 소셜마케팅이라고도 불리며, 스마트폰의 대중적인 보급으로 인하여 Social Network Service의 등장으로 기존 광고매체들의 패러다임의 전환이 이루어졌으며, SNS가 새로운 광고로서 역할을 이루어내기 시작하고 있다.
SNS의 특징!
SNS는 정보의 유통을 신속하고 다양하게 하였으며, 이를 통해 광고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정보의 신뢰성을 높여 소비자들간의 소통과 관계형성을 이루는데 기반이 되게 하였다.
TVC를 대체하는 양질의 온라인 콘텐츠 광고경쟁 심화
스마트폰이 78.5%로 가장 많은 비중
주 평균 무선 동영사 데이트 트래픽(2159,2TB)
모바일 트래픽 중 동영상 비중이 압도적(57.6%)
소셜미디어 이용자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
2020년 약 29억 5,000만명에 달할 것으로 전망
각 동영상 콘텐츠의 실질적인 소비경로와 특성을 고려하여
다양한 플랫폼에 활영될 전망
국내 동영상 플랫폼별 이용 현황
Customer Center업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 받고있는 전문가들로부터 언제든지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 kevingreat@naver.com 02-512-1399
|
입금계좌안내100-030-750812 예금주 : ㈜마블앤컴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