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를 해야하는가?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는 최고의 노출량을 확보할 수 있으며,
단시간 내에 높은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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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수
3700만명
1일 순 방문자수
1700만명
1일 순 페이지뷰
12억뷰
1일 검색쿼리수
1억 5000만개
1일 순 방문자수
1200만명
1일 순 페이지뷰
3억뷰
1일 검색쿼리수
8천만개
1일 순 방문자수
1200만명
1일 순 페이지뷰
4.5억뷰
타임보드
네이버 초기 화면 상단 영역에 정해진 시간 동안 광고를 독점 노출하여 높은 전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배너 광고 상품입니다.
롤링보드
네이버 초기면 우측에 롤링 노출되며 인터렉티브한 특수 소재를 활용하여 이용자에게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상품입니다.
모바일 메인배너
네이버 모바일의 메인에 노출되는 띠배너 형태의 광고로 강력한 타겟팅 기능과 풍부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지원하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광고상품입니다.
모바일 서브배너
네이버 모바일 내 뉴스, 스포츠, 연예 , 지식iN 등 서브 지면에 노출됩니다. 640x240 사이즈의 통이미지 혹은 애니메이션 삽입, 동영상 삽입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모바일 뉴스 / 연예 / 스포츠 / 지식인 / 부동산 / 증권 / 웹소설 서비스에 노출되며,
모바일 통합 DA (640*240) 위치에서 다른 광고들과 롤링되며 노출됩니다.
클릭 시, 광고주 또는 제3자의 블로그/포스트, 광고주의 네이버 TV 또는 컨텐츠 마케팅이 가능한 SNS 플랫폼 으로 랜딩 됩니다.
소재는 스토리가 있는 컨텐츠 마케팅 소재를 활용하세요.
PC 뉴스 우측배너 (홈/엔드), 연예 우측배너 (홈/엔드), 스포츠 우측배너 (기사엔드)에 송출되며,
300*250 또는 280*240 사이즈 입니다.
클릭 시, 광고주 또는 제3자의 블로그/포스트, 광고주의 네이버 TV 또는 컨텐츠 마케팅이 가능한 SNS 플랫폼 으로 랜딩 됩니다.
소재는 스토리가 있는 컨텐츠 마케팅 소재를 활용하세요.
경제M판 컨텐츠 CA
경제M에서는 주식, 부동산, 경제, 재테크 관련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평균 120만 UB, 390만 PV 규모의 서비스로 PV의 70% 가량은 30-49 남녀로부터 발생합니다.
차.테크판 컨텐츠 CA
차.테크판은 자동차, 테크, 남성 타겟 광고주 전용 상품으로, 30~40세 남성 사용자가 주로 방문합니다. 일평균 250만 UB, 750만 PV 규모의 서비스로 PV의 50% 가량은 구매력이 있는 3040 남성으로부터 발생합니다.
경제M판의 2~3번째 화면에 노출되며 사이즈는 640*170 입니다.
차.테크판의 두 번째 화면에 노출되며 사이즈는 640*170 입니다.
푸드판 컨텐츠 CA, DA
푸드판은 메인에 설정없이 노출되는 디폴트 주제판으로 19~49세 여성 사용자가 주로 방문합니다. 일평균 310만 UB, 800만 PV 규모의 서비스로 PV의 65% 가량은 19-49 여성으로부터 발생합니다. 배너광고는 푸드판 의 두 번째 화면에 노출되며 전체영역 사이즈는 640*170 입니다.
Customer Center업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 받고있는 전문가들로부터 언제든지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 kevingreat@naver.com 02-512-13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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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금계좌안내100-030-750812 예금주 : ㈜마블앤컴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