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디스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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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국내 점유율78% 부동의 1위

왜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를 해야하는가?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는 최고의 노출량을 확보할 수 있으며,
단시간 내에 높은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웹 - 포털사이트 전체 1위

회원수
3700만명

1일 순 방문자수
1700만명

1일 순 페이지뷰
12억뷰

웹검색 - 검색서비스 1위

1일 검색쿼리수
1억 5000만개

1일 순 방문자수
1200만명

1일 순 페이지뷰
3억뷰

모바일 - 모바일 웹 1위

1일 검색쿼리수
8천만개

1일 순 방문자수
1200만명

1일 순 페이지뷰
4.5억뷰

cons

타임보드

네이버 초기 화면 상단 영역에 정해진 시간 동안 광고를 독점 노출하여 높은 전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배너 광고 상품입니다.

  • 1일 24개의 시간대 중 광고주님께 의미 있는 시간대를 선택해 집행.
  • 네이버 유저의 이용 패턴에 맞춰 시간대별 광고 단가를 차등적으로 적용.
  • 740x120 사이즈의 배너에 스틸 이미지를 노출하거나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거나 영역을 확장하여 HD급 동영상을 재생.

롤링보드

네이버 초기면 우측에 롤링 노출되며 인터렉티브한 특수 소재를 활용하여 이용자에게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상품입니다.

  • 풍부한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광고를 집행하는 CPM 상품.
  • 연령, 성별, 지역별로 유저 타겟팅이 가능.
  • 마우스 오버, 드래그, 동영상 재생 등 이용자의 참여가 가능.
cons
cons

모바일 메인배너

네이버 모바일의 메인에 노출되는 띠배너 형태의 광고로 강력한 타겟팅 기능과 풍부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지원하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광고상품입니다.

  • 시간, 지역, OS, 디바이스, 카테고리별 등 강력한 타겟팅 기능을 제공.
  • 광고주님의 모바일 웹으로 이동하거나, 앱 실행, 앱 다운로드 등 다양한 랜딩 유형을 제공.
  • 640x170 사이즈의 이미지형 띠배너로, 네이버 모바일 홈 주제판 중 뉴스, 연예, 스포츠 지면 등에 노출.

모바일 서브배너

네이버 모바일 내 뉴스, 스포츠, 연예 , 지식iN 등 서브 지면에 노출됩니다. 640x240 사이즈의 통이미지 혹은 애니메이션 삽입, 동영상 삽입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통합 컨텐츠 DA

네이버 모바일 뉴스 / 연예 / 스포츠 / 지식인 / 부동산 / 증권 / 웹소설 서비스에 노출되며,
모바일 통합 DA (640*240) 위치에서 다른 광고들과 롤링되며 노출됩니다.

클릭 시, 광고주 또는 제3자의 블로그/포스트, 광고주의 네이버 TV 또는 컨텐츠 마케팅이 가능한 SNS 플랫폼 으로 랜딩 됩니다.
소재는 스토리가 있는 컨텐츠 마케팅 소재를 활용하세요.

PC 통합 컨텐츠 DA

PC 뉴스 우측배너 (홈/엔드), 연예 우측배너 (홈/엔드), 스포츠 우측배너 (기사엔드)에 송출되며,
300*250 또는 280*240 사이즈 입니다.

클릭 시, 광고주 또는 제3자의 블로그/포스트, 광고주의 네이버 TV 또는 컨텐츠 마케팅이 가능한 SNS 플랫폼 으로 랜딩 됩니다.
소재는 스토리가 있는 컨텐츠 마케팅 소재를 활용하세요.

모바일 주제별 컨텐츠 DA

경제M판 컨텐츠 CA

경제M에서는 주식, 부동산, 경제, 재테크 관련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평균 120만 UB, 390만 PV 규모의 서비스로 PV의 70% 가량은 30-49 남녀로부터 발생합니다.

  • 1주 4구좌가 있으며, 1주 내 최소 6일 노출 보장되는 상품입니다.
  • 한 개 컨텐츠 당 1구좌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 이미지 참고)
  • 구좌당 단가는 500만원(부가세별도)이며, 예상 노출량은 약 130만 imps 입니다.
  • 트래픽 증가 또는 서비스 개편에 따른 단가변동 or 구좌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cons

차.테크판 컨텐츠 CA

차.테크판은 자동차, 테크, 남성 타겟 광고주 전용 상품으로, 30~40세 남성 사용자가 주로 방문합니다. 일평균 250만 UB, 750만 PV 규모의 서비스로 PV의 50% 가량은 구매력이 있는 3040 남성으로부터 발생합니다.

  • 1주 7구좌가 있으며, 1주 내 최소 6일 노출 보장되는 상품입니다.
  • 한 개 컨텐츠 당 2구좌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 구좌당 단가는 1000만원(부가세별도)이며, 예상 노출량은 약 300만 imps 입니다.
  • 트래픽 증가 또는 서비스 개편에 따른 단가변동 or 구좌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cons
cons

경제 M판 DA

경제M판의 2~3번째 화면에 노출되며 사이즈는 640*170 입니다.

cons

차.테크판 DA

차.테크판의 두 번째 화면에 노출되며 사이즈는 640*170 입니다.

푸드판 컨텐츠 CA, DA

푸드판은 메인에 설정없이 노출되는 디폴트 주제판으로 19~49세 여성 사용자가 주로 방문합니다. 일평균 310만 UB, 800만 PV 규모의 서비스로 PV의 65% 가량은 19-49 여성으로부터 발생합니다. 배너광고는 푸드판 의 두 번째 화면에 노출되며 전체영역 사이즈는 640*170 입니다.

  • 1주 12구좌가 있으며, 1주 내 최소 6일 노출 보장되는 상품입니다.
  • 한 개 컨텐츠 당 2구좌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 구좌당 단가는 300만원(부가세별도)이며, 예상 노출량은 약 120만 imps 입니다.
cons

유의사항(위약금 안내)

  • 집행 전 10영업일 이내 취소 시 공시단가의 10% 위약금 부과
  • 집행 개시 예정 일시 이후 취소 시 공시단가 전액 청구, 별도 위약금 없음.
엑스프레드 마케팅 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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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제안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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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금계좌안내

100-030-750812

예금주 : ㈜마블앤컴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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