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GD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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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GDN
약 55,000개 제휴 사이트 및 월 PV 50억 이상 도달.
전세계 1위 Display Network

왜 구글 GDN을 해야하는가?

구글 GDN은 전세계 포털 점유율 1위인 구글을 기반으로 약 55,000개 제휴 매체로 최대 네트워크를 보유하여,
이미지 및 동영상 소재를 다양한 제휴사에 노출시킬 수 있는 광고입니다.

노출매체
포털사이트 : 네이버를 제외한 다음, 빙, 네이트등
커뮤니티 : 뽐뿌, 오유, 디씨인사이드, 다나와등
블로그, 채널 : 티스토리 블로그, 유투브 채널등 20,000여개 이상
언론사 : 주요언론사등 200여개 이상
운영방식
과금방식 : CPC/CPM
타겟팅종류 : 리타겟팅/검색어타겟팅/유저타겟팅/관심사타겟팅/지역타겟팅
노출영역 :PC/모바일
cons
cons
배너광고의 특징
도달률이 높다(도달률91.98%, 2013/3 기준)
최소 집행금액 제한이 없어 광고 예상 부담이 적다
다양한 타겟팅 방식으로 선별적인 광고노출이 가능하다
효과적인 리마케팅으로 잠재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한다.

도달범위, 예산 융통성, 타겟팅, 리타겟팅으로
기존 배너광고 플랫폼의 문제를 해결!

  • 게재위치 타겟팅

    구글디스플레이 네트워크내의 특정사이트를 지정하여 선택한 사이트에만 광고를 노출하는 방식

  • 문맥 타겟팅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내의 전체페이지의 내용을 실시간 스캔하여 각페이지의 문맥을 파악하고, 페이지의 문맥과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노출시켜주는 방식

  • 주제 타겟팅

    특정 주제와 관련된 콘텐츠가 있는 네트워크 매체의 웹페이지에 광고를 노출하는 방식

  • 관심사 타겟팅

    네트워크 매체이 웹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의 특정 관심분야를 수집하여 그 고객에게 선별적으로 광고를 노출하는 방식

  • 인구통계 타겟팅

    고객의 성별과 연령에 따라 광고를 선별적으로 노출하는 방식

  • 리마케팅

    요즘 HOT한 타겟팅으로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방문했던 혹은 방문하지 않았던 유저를 타겟팅하여 광고를 노출하는 방식

다양한 형태 배너 지원

cons

노출예시

TV조선 – 뉴스지면 좌.우측 배너

중앙일보– 뉴스지면 우측 배너

동아일보 – 뉴스지면 상단, 좌.우측 스카이배너

매일경제 – 뉴스지면 상단배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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