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구글 GDN을 해야하는가?
구글 GDN은 전세계 포털 점유율 1위인 구글을 기반으로 약 55,000개 제휴 매체로 최대 네트워크를 보유하여,
이미지 및 동영상 소재를 다양한 제휴사에 노출시킬 수 있는 광고입니다.
구글 GDN은 전세계 포털 점유율 1위인 구글을 기반으로 약 55,000개 제휴 매체로 최대 네트워크를 보유하여,
이미지 및 동영상 소재를 다양한 제휴사에 노출시킬 수 있는 광고입니다.
도달범위, 예산 융통성, 타겟팅, 리타겟팅으로
기존 배너광고 플랫폼의 문제를 해결!
구글디스플레이 네트워크내의 특정사이트를 지정하여 선택한 사이트에만 광고를 노출하는 방식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내의 전체페이지의 내용을 실시간 스캔하여 각페이지의 문맥을 파악하고, 페이지의 문맥과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노출시켜주는 방식
특정 주제와 관련된 콘텐츠가 있는 네트워크 매체의 웹페이지에 광고를 노출하는 방식
네트워크 매체이 웹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의 특정 관심분야를 수집하여 그 고객에게 선별적으로 광고를 노출하는 방식
고객의 성별과 연령에 따라 광고를 선별적으로 노출하는 방식
요즘 HOT한 타겟팅으로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방문했던 혹은 방문하지 않았던 유저를 타겟팅하여 광고를 노출하는 방식
Customer Center업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 받고있는 전문가들로부터 언제든지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 kevingreat@naver.com 02-512-1399
|
입금계좌안내100-030-750812 예금주 : ㈜마블앤컴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