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모바일 디스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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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
종합적인 다수의 네트워크매체와의 연동을통해 대규모 캠페인 집행!
상품 1

Mobile App Download Campaign

cons
다양한 모바일역량 우수매체 연동으로 캠페인 퍼포먼스 최적화
종합적인 다수의 네트워크매체와의 연동을 통해서 대규모 캠페인 집행이 가능
캠페인 진행에따라 각 매체별효율분석을통해 노출량과범위를 조정함으로써 일정수준의 CVR과 안정적인성과를 유지
광고주/대행사가 직접다수의 매체와의 컨택없이 애드풀을통해서 종합적으로 매체효율 및 캠페인집행과정 분석가능
네트워크 제휴사의 캠페인승인/거절단계를거쳐 광고주 KPI에 최적화된 매체위주로 노출 가능
국내외 주요트래킹솔루션 연동 완료: adbrix, Appsflyer, KOCHAVA, Tune, adjust, Partytrack, WISETRACKER
  • Daily App. Install Capability : 2,000 per a day
  • Monthly Ad Impression : 300,000,000 per a month
  • Traffic Source : 11,500 the sum of affiliates’source
상품 2

nCPI Creative

다양한 형태로 광고송출이 가능하여, 적에맞는 형태로 집행 가능
블로그/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등 SNS 인플루언서 포함여부 선택가능
2.Only Display AD만으로도 광고노출 가능

Display AD 노출형태: 프리미엄

띠배너형

지식이아닌 임팩트있는 사진/동영상으로 내용을 전달합니다

전면팝업형

콘텐츠 한 개에 최대40개의 태그가 가능합니다.

Display AD 노출형태: 프리미엄

플로팅형

채널 운영을 통한 지속적인 방문자를 키워낼 수 있습니다.

다이얼로그형

PC와 모바일로 가능하나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최적화 운영을통해 볼륨 확보 및 효율 확보

집행 후 단계별 솔루션에따른 캠페인 최적화 진행. 실시간 최적화작업을통한 최대 효율 창출

최대 효율을위한
nCPI 운영 방안

집행전어뷰징 사전차단
제휴매체별 협의를 통한 최소한의 어뷰징차단

집행 초/중반데이터 분석
제휴매체 사내하위 퍼블리셔 별 세부적인 데이터분석

집행 중/후반효율 최적화
우수효율 매체선별 및 해당매체 주력노출을 통한 전환효율 최적화

집행 후성과에 따른 매체 리스트업
블랙/ 화이트 리스트 추출을 통해 추후 재집행시 활용

애드풀nCPI 캠페인 집행사례

트래킹솔루션 실시간분석을통한 우수한 하위퍼블리셔활용으로 캠페인 최적화 달성

앱설치 : 3,956건
설치율 : 0.33%
캐릭터 등록률 : 51% 상승
무협MMORPG 게임
핵심KPI인 캐릭터 등록율이 우수하여 추가예산 집행함
원스토어캠페인
매출KPI : 231% 초과달성
캐릭터 등록률 : 54% 상승
액션RPG 게임
매출KPI 초과달성하여 구글 플레이런칭시에도 재집행
1day 리텐션 : 평균 59%
7day 리텐션 : 평균 35%
고포류게임
출시된지 오래된 게임임을 감안하여 리텐션지표만을 목표로 캠페인최적화 달성함
앱설치 : 4,103건
설치율 : 0.21%
ROAS : 1,000%상승
액션RPG 게임
동시진행하던 타플랫폼대비 ROAS 효과우수하여 지속 진행

광고주KPI 달성을위한 전략적 타겟팅 제공

  • 1. 풍별도할증없이 캠페인특성에 적합한타겟팅 선택하여 적용 가능
  • 2. 국가/ 요일/ OS/ 디바이스타겟팅가능
  • 캠페인성격에따라 실제제안단가는 상이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Day/Time : 특정요일 지정하여 광고노출 시점 설정 가능
  • Country : 광고가 노출되는 국가, 지역 타겟팅 가능
  • Mobile App/Web : 디바이스의 플랫폼 환경에따라 타겟팅 가능
  • OS & DEVICE : Android, iOS 타겟팅뿐만아니라 디바이스별 타겟팅 가능
cons
Price Table 테이블
구분 nCPI 공시단가(VAT별도)
유틸리티 앱 및 기타 4,000원
캐쥬얼 게임 4,500원
RPG게임 5,000원

Price Table

  • APP 다운로드 후 실행당 과금
  • 별도비 보상형 제휴매체 운영
  • 세부단가 및 운영계획은 별도 협의가능
  • 최소 500만원이상 집행가능
상품 3

Capability of Adpool

애드풀은 글로벌표준규격인 Open RTB를 채택하여,
국내뿐만아니라 국제적인SSP와도 연동을통해 폭넓은인벤토리 구매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Monthly Inventory

80,000
MILLION

PER ONE MONTH

Daily Clicks

2,700
MILLION

PER ONE DAY

Daily Installs

2,000
THOUSAND

PER ONE DAY

국내 및 글로벌SSP 28개사의 인벤토리 바잉 가능
글로벌 트래킹 플랫폼7개사와 연동 완료

애드풀은 하루1억~ 3억건, 초당1,000 ~ 3,000건 Display Ad 인벤토리를 거래하고 있으며,
1건의 인벤토리 구매에 0.01초가 소요되는 실시간 비딩시스템으로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주요트래킹솔루션 연동완료: adbrix, Appsflyer, KOCHAVA, Tune, adjust, Partytrack, WISETRACKER

cons
Price Table 테이블
구분 CPC 공시단가(VAT별도)
전면배너 150원
띠배너 100원

Price Table

  • 세부단가 및 운영계획은 별도 협의가능
  • 최소 500만원이상 집행가능

리워드형 앱마케팅

  • 리워드형 앱마케팅은 단순리워드(현금성)를 소비하는 고객이아닌 서비스에 적극적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
  • 플랫폼내 사용자의 광고 반복참여 방지 System 구축
  • 성별, 세대별, OS별 타겟팅 고도화
cons
상품 4

CPI – 설치형

과금테이블
과금방식 광고단가 최소집행금액
(부가세별도)
설명
CPI
(Cost Per Install)
300원/건 3,000,000원 앱 설치당 과금되는 방식
* 광고단가는 업종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사전문의 주세요.
cons
상품 5

CPE – 설치후 실행형

과금테이블
과금방식 광고단가 최소집행금액
(부가세별도)
설명
CPE
(Cost Per Execute)
500원/건 5,000,000원 앱 설치당 과금되는 방식
* 광고단가는 업종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사전문의 주세요.
cons
상품 6

CPK – 설치후 카톡 로그인형

과금테이블
과금방식 광고단가 최소집행금액
(부가세별도)
설명
CPK
(Cost Per KAKAO Log In)
500원/건 5,000,000원 카톡로그인당 과금되는 방식
* 광고단가는 업종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사전문의 주세요.
cons
상품 7

CPA – 설치후 회원 가입형

과금테이블
과금방식 광고단가 최소집행금액
(부가세별도)
설명
CPA
(Cost Per Action)
900원/건 4,500,000원 회원가입, 광고주 요구에따른 액션당 과금
* 광고단가는 업종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사전문의 주세요.
cons
상품 8

검색 순위 상승형

과금테이블
광고상품 과금방식 광고단가 집행금액
(부가세별도)
설명
패키지 A
  • CPI
  • SCPI
  • RCPI
  • 250원/건
  • 500원/건
  • 1300원/건
12,000,000원
  • 신규출시 앱 혹은 하위권 앱
  • 처음 출시된 앱, 혹은 출시했으나, 키워드 검색순위에 나타나지 않는 앱
    (100위권이후)
패키지 B
  • CPI
  • SCPI
  • RCPI
  • 220원/건
  • 400원/건
  • 1100원/건
6,000,000원
  • 중위권 앱
  • 출시 후 서비스중이나, 키워드 검색순위에 중위권
    (50위~100위권)
패키지 C
  • CPI
  • SCPI
  • RCPI
  • 200원/건
  • 350원/건
  • 1000원/건
3,000,000원
  • 상위권 앱
  • 출시 후 서비스중이나, 키워드 검색순위에 상위권
    (10위~50위권)
* 광고단가는 업종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사전문의 주세요.

c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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